12월 03일 기준 춘천시 동호인 등급 현황

등급위원 김영조 입니다.
 20년 12월 03일 기준 춘천시 동호인 등급 현황입니다.
참고로 강원도 등급은 21년 강원도 집행부 재 구성 후 또는 강원도에서 별도의 요청이 있을시 재 신청 받도록 할 예정이오니 각 클럽 임원분들께서는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관심가져 주시고 21년 대회 참가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규 신청이나 변경시에는 반드시 등급현황을 꼭 확인 하시고 성명, 성별, 등급, 중복클럽 여부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급 신청시에는 반드시 중복클럽 여부 기재해 주시고 혹, A클럽 탈퇴 후 B클럽으로 가입하셨으면, 꼭 A클럽 삭제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급 현황 업데이트는 목요일 또는 대회 요강 기준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일들로 인하여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등급 신청 후 등재가 안 이루어 질 수 있으니 반드시 홈페이지 등급신청 및 변경 카테고리에서 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대회 출전전 반드시 자신의 등급을 확인 하시고 신청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시, 도, 전국대회 입상등으로 상향 미 반영된 분들이 있으면 꼭 알려주시어 대회 출전 후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기타 문의는 010 - 8901- 4508 김영조로 문의 주시고, 부재시 메세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