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감사의 글(협회장 송영한 올림)

춘천시테니스협회 0 1,763 2020.12.21 10:11

춘천시테니스동호인 여러분!

 

모두들 건강하신지요?

 

올 한해를 정리하는 시기가 되었지만, 코로나19로 모든 생활이 불규칙한 채 그저 불안한 시간만을 보내고 계시지는 않는지요? 즐겁게 소리치며 땀을 흘리던 기억도 오래전 일이 되어버렸고, 매서운 추위에 더욱 움츠러들지나 않으셨을지 걱정이 됩니다.

 

저는 지난 4년 여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를 통해 무난히 회장 직을 마무리하게 된 것을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아쉬움도 많이 남고, 안타까운 일도 있었지만, 모든 것들은 발전을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며, 동호인으로써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테니스를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저는 강원도의 수부도시로서 춘천시의 테니스협회도 모든 면에서 가장 모범적인운영체계를 확립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번 회장선거과정에서도 공정한 선거관리를 통해 무리 없이 마무리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이제 차기 양금석회장을 중심으로 그동안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가며, 테니스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춘천시테니스협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고문님, 부회장님 그리고 이사님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춘천시테니스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동호인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춘천시테니스협회 제1대회장 송영한 올림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